자동로그인
HOME > 고객센터 > 자주하는 질문
 
작성일 : 14-11-13 19:01
동영상 플레이어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아요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8,353  
 
1. 미디어 플레이어 재설치 
   [ 학습도구 다운로드 ]로 이동 후 최신버전 미디어 플레이어를 다운로드 할 수 있습니다.
   전에 설치되어 있던 미디어 플레이어를 삭제할 필요없이 다운로드 받은 파일을 실행하여 재설치 해주시면 됩니다.

2. 미디어 플레이어 최적화 
   미디어 플레이어를 실행 후 도구 - 옵션을 클릭합니다.
   [ 성능 ] 탭으로 이동하여 “연결속도 감지(권장), ”기본 버퍼링 사용(권장)“을 선택합니다.
   [ 네트워크 ] 탭으로 이동 후 TCP, HTTP에만 체크 한후 구성을 클릭합니다.
   프록시 서버 사용안함을 선택한후 확인을 클릭하신후 다시 확인을 클릭하시면 최적화가 완료됩니다


 
   
 

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